대출상담사란?

원모기지는 농협은행과 대출 모집 업무 위탁 계약을 맺은 회사입니다. 대출상담사들은 은행직원이 아닌 원모기지 소속 직원으로서, 농협은행 직원을 대하여 대출 신청 상담과 대출 신청 서류 준비 및 대출 신청 서류 지점 전달등의 업무를 진행합니다. 이후의 대출 진행 과정은 은행 절차에 따라 진행됩니다.

대출 상담사를 이용하시면 번거롭게 은행 방문하여 오랜시간 대기하지않고 
원하시는 시간, 원하시는 곳에서 전문 대출상담사와 1:1 대출 관련 상담을 
편리하게 진행하실수있습니다.

 대출상담사는 < 금융소비자보호법 >등 관련 규정에 따라 업무를 수행합니다.
 
 원모기지(주)의 모든 대출 상담사는 업무의 전문성을 위해
" 대출성 상품 판매대리ㆍ중개업자 신규 등록교육(대출ㆍ기타 대출성 상품)"을 
이수하도록 하였습니다.

 신입 대출상담사의 경우 기본 교육외에 여신금융협회의 
"대출성 상품 판매대리·중개업자 등록 자격인증 평가시험"을 합격하여야만 
상담사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하여 전문성을 높였습니다.